처음으로 사용기란에 올리네요..간단히 후지쯔 P771 개봉기 올립니다. 

후지쯔가 한국시장 철수한 이후에 후지쯔 신상품을 볼수 있는기회가 적을것 같아서 혹시나 궁금해 하는 매니아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저도 이번에 후지쯔 랩탑은 처음 사용해봅니다.

구매 동기는 원래는 X220을 구매할려고 했으나 나름 고지식한 부분이 있는사람이라 도저히 16:9를 용납을 할수가 없어서 2세대 샌디에 16:10 비지니스 랩탑

을 찾던중 후지쯔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P701가 원래 예산범위였으나 우연찮게 P771 이모델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질렀습니다.

그 덕분에 구매시간이 오래걸렸습니다. 


더불에 액세서리로 Port Replicator와 확장형 배터리팩 추가하였습니다.


간단한 사양입니다. 


동영상 P771

http://www.youtube.com/watch?v=bLQ9lPNjmiA


동영상 P701

http://www.youtube.com/watch?v=-i7Gbq7AWPQ



 Capture.JPG


특이점으로 2세대 i7 저전력 모델을 채용했습니다. 무게는 1.4 KG 이고 세컨베이에 배터리 확장팩이 이용가능하고

USB3.0 2개포트를 기본제공하고 있습니다. Panasonic W8과 마찬가지로 Made in Japan입니다.


00.jpg

언제나 박스개봉은 기분 좋은것 같습니다.^^

박스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랩탑, 포트리플리케이터, 추가확장형배터리팩, 웨이트세이버, 아답터, 워런티 및 사용메뉴얼..DVD


aaa.jpg


배터리 확장팩 및 웨이트 세이버 그리고 포트리프리케이터입니다. 사용시간이 중요할때는 세컨베이를 이용한 확장형 배터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강조될때는 웨이트 세이버를 이용하여 세컨베이 무게를 조금이 나마 줄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데탑대용을 위해서는 포트리플리케이터가 필수죠..뭐..필요한 포트 있을건 다 있네요.



P1000520.JPG 


첫 느낌 작고 가볍습니다. 두께는 좀 나갑니다.어림잡아 제가 현재 쓰고 있는 Thinkpad T410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근데 전 울트라씬 랩탑 안 좋아해요.마음에 위안을 삼고...

상판이 하이글로시 타입입니다. 맘에 안 드네요..지문 왕 잘 묻어요..프렌치포테이토 먹은 다음에는 랩탑사용 금지..ㅋㅋㅋ. 


P1000514.JPG 


옆구리에 HDMI와 USB 3.0 두개 자리잡고 있습니다. 



P1000522.JPG 


키보드 Thinkpad 보단 작습니다. 오타 왕 잘 날것 같네요..적응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키감은 생각보다 좋습니다. 깊이도 있고 반반력이 T410보다 더 탱탱거립니다.

키감은 합격입니다. 근데...근데...근데....빨콩이 없습니다..그래신 휠스크롤패드가 있습니다..뭐..주로 마우스 사용하니 참아봅니다. 




P1000523.JPG 


블랙톤이라 좋습니다. 시커먼스 매니아라...비싼느낌 듭니다....

액정은 뭐..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첫 느낌은 "밝다"입니다. 좋은액정 쓰는것 같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뭐..패스



P1000528.JPG 



또 다른 옆구리에 USB 2.0과 VGA포트 그리고 DVD-RW 달려있습니다. 이 DVD 대신에 확장형 배터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용 프로젝터도 넣을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한테는 매우 편할 듯 합니다.


P771 프로젝터 안내기(독일어):


http://www.youtube.com/watch?v=5l4VeVY5ymU


P1000530.JPG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무난한것 같습니다..합격...^^


99.jpg


포트리프리케이터와 합체모습입니다.. 뿌듯합니다.



P1000533.JPG



이정도 랩탑에는 SSD 넣어주어야 제맛이죠..ㅋㅋ


추가로 구매한 SSD Crucial M4SSD 128GB 와 2GB RAM 입니다.  요새 SSD 가격이 정말로 뚝뚝 떨어지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느낌은 왠지 Thinkpad 와 Panasonic 제품을 합쳐놓은 느낌이 드네요. 단단한 터프한 느낌과 깜장이 주는 매력.그리고 사양대비..비싼가격..ㅋㅋ


저한테는 너무 과분한 제품인것 같아서 사용하기 아깝네요...저는 막쓰는 타입이라...왠지 상전모실것 같네요.. 그럼 바로 고고 장터로...아니 e-bay 장터로 고고싱입니다.


일단은 개봉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나중에 써보면서 Thinkpad와 비교기 한번 올려야겠네요..


그럼 ...감사합니다.

profile

" 목표가 없는 사람들은 
  목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일할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