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 시스템은 T61p 6460-6BK(그래픽 칩셋은 쿼드로 FX570m입니다)이며 당연히 어드밴스드 미니독 조합으로 사용중입니다.


고해상도의 마력에 끌려 T221을 일단 냅다 질러 버렸는데 이거 세팅이 잘 안되서 질문 올리게 되었습니다.


유틸자료실에 MyBrainz님이 올려주신 방법을 참고로 해보려고 하였는데 안되길래(USB Connect error 메시지가 뜨네요.)


2CPU의 안준호님 방법대로 OSD 패널에서 수동조작을 해도 여전히 모니터 연결만 하면 시스템이 다운이 되버리네요...


오늘 이거 하나로 계속 삽질만 한 기분입니다...


미니독의 한계때문에 두 싱글링크 DVI 케이블 중 하나만 연결 가능한 상황이고


국내에서는 LFH60 to 듀얼링크 DVI 케이블이나 젠더를 구할 방법이 없어서 잠시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혹시 비스타, 윈도우 7 64비트 운영체제에서 이 모니터를 DVI 케이블 하나만으로 최대해상도에서 문제없이 써 보신 분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성공하신 홀리커 님이 있으시다면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레노버 홈페이지의 드라이버를 검색해봐도 64비트 OS용 드라이버는 찾을수가 없어서 첩첩산중이네요;;;;

profile

안녕하세요.
LG IBM 시절부터 싱크패드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다가 T61p를 시작으로 싱크패드 유저가 되었습니다.
싱크패드와의 인연은 20년, 실제 싱크패드 유저가 된건 10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트랙포인트와 검은색 상자로 대표되는 20년이 넘게 이어진 싱크패드의 디자인 기조가 앞으로도 지금같이 유지되는 한은 아마도 계속 싱크패드를 고집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