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이제 20대 중반을 달려가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꿈만 꾸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생각해 온 꿈이긴 하지만, 여수엑스포 갔다온 것 이후로 해서 확실해진것 같습니다.

 

잠자면서 꿈꾸면 드는 생각이, "아 내가 10년 이내에 이걸 다 이루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이거 하나로 긍정적인 힘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쭈욱 이뤄보고 싶은 꿈 적어보면,

 

1. 군 제대전에 산업안전산업기사 딴다.

 

2. 제대하고 2년안에 기계정비산업기사와 용접산업기사 딴다.

 

3. 제대하고 2년안에 푼돈과 알비등으로 천만원 모아본다.

 

4. 대기업 오퍼레이터으로 취직해 본다.

 

5. 포항 / 울산에 30평짜리 집 장만해 본다. 더불어서 자동차도 소형차(모닝이나 베르나) 하나 대형차(모하비나 체어맨 K7) 하나면 더 좋겠다.(ㅎㅎ)

   그래서 부모님 모시고 산다.

 

6. 소녀시대와 인터뷰 해본다. 보이는게 다는 아니지만, 각자 신념이 있어보여서 배울건 배워보고 싶다.(제일 어려운 꿈 =DOG꿈...)

=>소덕까지는 아니지만(골수팬이 아니라서) 요즘가수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말보다는 실천이 중요하지만, 그래도 목표가 있어야 노력을 하니까, 좀 적어봤습니다.

 

10년 안이지만, 30살 되기전이나 5년 이내로 다 이루어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취업에서 중요한 소위 스펙에서는 출결하고 학교학점은 조건에 충족하는데, 자격증이 없고, 저라는 이름으로 내세울 수 있는 히든카드가 없다는 것은 숙제겠네요.

 

본래는 보험회사-손해사정사로 일해보고 싶은 것이였는데, 집안의 반대로 ㅜ.ㅜ

 

이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으로는... 공 부 해!  =3333333

 

오퍼레이터(=생산직)쪽에 취업관련 조언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