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지적한대로.. 국정원 직원도 아닌 주제에.. 1년째 폰번을 2개 이상 가지고 있습니다만.. (明月日之圖..^^;;;) 어제 KT 폰으로 초인종

소리가 나기에.. '뭐여?' 하고 보니.. 통화 연결음 무료 서비스 신청하라고 문자가 왔더군요.


그런데.. 무료라고는 하지만, 접속이 안 되기에.. 낚신가? 싶어서 좀 알아 보다가, 확실하게 하는 성격상 KT측에 문의를 해 놨었습니다.


그리고 좀 전에 답변을 받았는데..


다행히(?) 낚시나 그런 건 아닌데..  LTE 유저들 대상으로 하는 것이라더군요..


결국.. 귀차니즘을 무릅 쓰고 처박아 뒀던 LTE 폰을 꺼내서 만지작~ 만지작~ 했는데.. 에러가 계속 떠서 포기하고 다시 올레 홈피에

가서 이것 저것 둘러 보다 보니.. 링크를 다시 받기는 했는데..


결국.. 무료는 무료되, 통화 연결 음원, 그 1개는 무료이지만, 그 서비스 사용료는 유료더군요.


마침 요즘 자주 듣던, (그리고 아래에 적은대로) 알파분홍의, 신곡을 넣고 싶어서 그렇게 알아 보기는 했습니다만..


비록 천원도 안 되는 돈이기는 하지만, 주요한 기능도 아니고.. Sim full is 베스트~라는 생각으로 결국 관뒀습니다..


그러고 보면.. KT는 항상 이맘 때쯤에 비슷한 낚시를 하네요..


작년에, 피쳐폰을 쓸 당시에.. 스맛폰처럼 벨소리 음원을 마음대로 넣을 수가 없어서 불편해하던 와중에 기변 이벤트로 5곡을 무료로

준다기에 냉큼 신청을 하고 보니.. 그 때도.. 음원은 무료이되, 그걸 다운 받는 데이터 수신료 (당시 계산해 보니 4천원 정도?)는 별도

부가 된다기에 포기했었는데..--;;



물론.. 이익 추구가 기업의 목표이기는 하지만.. 미끼 상품을 너무 남발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캄샤~합니다~^^

profile

많은 건 안 바라고.. 레벨 2까지만 올려 봤으면.. 합니다!!


그러므로(?) 쪽지는 안 읽는 걸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